[쓰다] 노트북은 왜 키보드를
노트북은 간편하라고 준비해 놓고
키보드가 작아 어색하다 어색하지만
노트북보다 더 큰
키보드를 꺼내
키보드 앞에
키보드 놓고 글을 쓴다
쓰지 않는
키보드는 먼지 먹어 쓸 수 없고
쓰는
키보드는 거추장스러워 갑갑하다
노트북은 골렘처럼 커 간다
나갈 일 있어
노트북을 챙기려면 도무지
가방 안이 또 갑갑하다
그냥 책상 위에 놓아두고
이 모든 건
저 쓰지 않는 키보드 탓이다
(2008. 03)
노트북은 간편하라고 준비해 놓고
키보드가 작아 어색하다 어색하지만
노트북보다 더 큰
키보드를 꺼내
키보드 앞에
키보드 놓고 글을 쓴다
쓰지 않는
키보드는 먼지 먹어 쓸 수 없고
쓰는
키보드는 거추장스러워 갑갑하다
노트북은 골렘처럼 커 간다
나갈 일 있어
노트북을 챙기려면 도무지
가방 안이 또 갑갑하다
그냥 책상 위에 놓아두고
이 모든 건
저 쓰지 않는 키보드 탓이다
(2008.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