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쓰고 웃었다

[쓰다] 노트북은 왜 키보드를

misterious Jay 2008. 7. 17. 03:47


노트북은 간편하라고 준비해 놓고

                                               키보드가 작아 어색하다 어색하지만

노트북보다 더          큰   

                                               키보드를 꺼내 

                                               키보드 앞에 

                                               키보드 놓고 글을 쓴다 

                              쓰지 않는

                                               키보드는 먼지 먹어 쓸 수 없고 

             쓰는                   

                                               키보드는 거추장스러워 갑갑하다 

노트북은   골렘처럼   커 간다 

                                                                               나갈 일 있어 

노트북을   챙기려면   도무지  

               가방 안이 또                                               갑갑하다  

                                                                               그냥 책상 위에 놓아두고 

                이 모든 건  

                           저 쓰지 않는  키보드 탓이다


(2008.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