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긴 이게 가장 재미있음/피식하고 웃었음
[인용] 정말 슬프고도 아름다운 외국시
misterious Jay
2009. 6. 14. 16:10
ﻼﺹﷲﺱﮕﭻﻼﺹﷲﺱﮕﻼ
ﻼﺹﷲﺱﮕﭻﭽﮏﻡﮕﭻﭽﺊﻱﻼﺹ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ﻼﺹﷲﺱﮕﭻﺱﮕﭻﺊﻱﻼ
ﺹﷲﺱﮕﭻﺱﮕﭻﻱﻼﺹﷲﺱﮕﭻﭽﮏﻼﺹﷲ
ﺱﮕﭻﭽ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ﻱﻼﺹﷲﺱﮕﭻﮏ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ﮋ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ﮋ
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ﮏ
ﻼﺹﷲﺱﮕﭻﻼﺹﷲﺱﮕﻼ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ﻼﺹﷲﺱﮕﭻﺱﮕﭻﺊﻱﻼﺹﷲﺱ
ﮕﭻﺱﮕﭻﻱﻼﺹﷲﺱﮕﭻﭽﮏﻼﺹﷲ
ﺱﮕﭻﭽ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
ﭻﮏ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ﮋ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ﮋ
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ﮏ
전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이 부분에서
정말 눈물났어요... ㅠ.ㅜ
-----
나는 끝부분에서 아이러니가 느껴지던데,
아름다운 시이긴 하더군.
그건 그렇고,
이 참에 생각해 봤다, 우리에게 낯선 언어는 외계어 같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