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긴 이게 가장 재미있음/피식하고 웃었음

[인용] 정말 슬프고도 아름다운 외국시

misterious Jay 2009. 6. 14. 16:10




ﻼﺹﷲﺱﮕﭻﻼﺹﷲﺱﮕﻼ


ﻼﺹﷲﺱﮕﭻﭽﮏﻡﮕﭻﭽﺊﻱﻼﺹ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ﻼﺹﷲﺱﮕﭻﺱﮕﭻﺊﻱﻼ

ﺹﷲﺱﮕﭻﺱﮕﭻﻱﻼﺹﷲﺱﮕﭻﭽﮏﻼﺹﷲ

ﺱﮕﭻﭽ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ﻱﻼﺹﷲﺱﮕﭻﮏ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ﮋ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ﮋ

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ﮏ

ﻼﺹﷲﺱﮕﭻﻼﺹﷲﺱﮕﻼ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ﻼﺹﷲﺱﮕﭻﺱﮕﭻﺊﻱﻼﺹﷲﺱ

ﮕﭻﺱﮕﭻﻱﻼﺹﷲﺱﮕﭻﭽﮏﻼﺹﷲ

ﺱﮕﭻﭽ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ﻱﻼﺹﷲﺱﮕ

ﭻﮏﻼﺹﷲﺱﮕﭻﺱﮕ

ﭻﭽﮋ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ﭻﺱﮕﭻﭽﮋ

ﮏﻡﻖﺊﻱﻼﺹﷲﺱﮕﮏ



전 ﷲﺱﮕﭻﺱﮕﻼﺹﷲﺱﮕﭻ 이 부분에서

정말 눈물났어요... ㅠ.ㅜ


----- 


나는 끝부분에서 아이러니가 느껴지던데,

아름다운 시이긴 하더군.






그건 그렇고,
이 참에 생각해 봤다, 우리에게 낯선 언어는 외계어 같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