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식

시 쓰고 웃었다

[자작시] 사랑의 블랙홀 ㅡ 시 쓰기에 대하여

시라고 쓰는 데 이어쓰다가 다시 행을 내려쓰면 같은 뜻인가 다른 뜻인가 이어쓰고 내려쓰는데 뜻이 달라지면 뜻이 달라서 내려쓴 것일까 내려쓰고 보니 뜻이 달라진 것인가 사랑의 블랙홀 여섯 시면 다시 시작되는 반복의 세상매번 다른 선택이 처음으로 되돌리려는 시도고쳐 쓰기를 하면새로 쓰기가 따라와서고쳐 쓰기를 실패하게 되는 시 쓰기의 딜레마시라고 쓰는 데 이어쓰다가 다시 행을 내려쓰면 같은 뜻인가 다른 뜻인가 이어쓰고 내려쓰는데 뜻이 달라지면 뜻이 달라서 내려쓴 것일까 내려쓰고 보니 뜻이 달라진 것인가 (2021.01)

misterious Jay
'형식' 태그의 글 목록